우동국물의 따땃한 블로그

반응형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여행지를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봄날,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국내 여행지

 

1.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제주도는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토스카나 호텔은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편의 시설과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고 서울에서 비행기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서울에서 거리: 제주도는 서울에서 비행기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로 직접 갈 수는 없지만, 김포나 인천 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즐길 장소: 호텔 내 아이들을 위한 테마 객실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모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인근의 에코랜드에서는 자연 속에서 기차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 호텔 인근의 산굼부리나 섭지코지는 제주도의 자연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가족사진 찍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2. 진해 벚꽃 축제

봄하면 떠오르는 진해 벚꽃 축제(진해 군항제)는 아이들과 함께 봄기운을 만끽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서울에서 차로 약 5시간 거리에 있는 이곳은 봄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벚꽃의 도시로 변신합니다. 여좌천 로맨스 다리나 벚꽃 터널은 산책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에 더할 나위 없는 장소랍니다.

 

서울에서 거리: 진해까지는 서울에서 차로 약 4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즐길 장소: 진해 군항제 동안 열리는 벚꽃 거리와 여좌천 로망스 다리는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기 좋습니다.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 진해 여좌천의 벚꽃 터널이 가족 사진을 찍기에 좋습니다.

3. 여수 거문도

바다를 사랑하는 가족이라면 여수 거문도 여행을 추천합니다. 서울에서 차로 약 4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여수에서 배를 타고 거문도까지 이동하면,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하는 트래킹을 즐길 수 있어요. 섬의 해안가에서 가족사진을 찍거나 등대를 배경으로 한 사진은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될 겁니다.

 

서울에서 거리: 여수까지는 서울에서 차로 약 4시간 30분 거리에 있으며, 거문도까지는 여수에서 배로 추가로 이동해야 합니다.
아이와 함께 즐길 장소: 거문도에서의 트래킹은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기억이 될겁니다. 섬의 해안가를 따라 걷는 동안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 거문도의 등대나 해안 절벽은 가족 사진을 위한 멋진 배경이 됩니다. 특히 해질 무렵의 바다는 더욱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4. 대구 앞산해넘이전망대

대구의 앞산해넘이전망대에서는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차로 약 3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이곳은 자연과 함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앞산 공원에서의 산책 후 일몰을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남기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예요.

 

서울에서 거리: 대구까지는 서울에서 차로 약 3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즐길 장소: 앞산해넘이전망대 주변의 앞산 공원은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 일몰 시간의 앞산해넘이전망대는 대구 시내와 함께 아름다운 일몰을 배경으로 한 가족 사진을 찍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일몰의 황금빛과 함께하는 사진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오늘은 봄날,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국내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