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국물의 따땃한 블로그

반응형


오일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씨카드에서 발급하는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포스팅을 하기전에, 앞서 포스팅한 RPM카드에 대해서 언급을 하려고합니다.

현재 RPM카드는 발급중단이 된 상태이며 "패밀리카드"로만 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이미 발급받아 사용중이여서 RPM카드가 발급중단이 된줄 몰랐네요

정보를 주신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포스팅시에 좀더 확인해보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 정말 몰랐어요 흙흙)


현재 저는 사용하지 않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주유카드 마저 단종되는 현실속에서 필요하신분은 한번 알아보고 사용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러한 카드의 혜택마저도 사용하는 소비자에 따라서 상이한 부분이 많으며

어떤카드가 절대적으로 좋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주유를 많이 하시는 분들 또는 주유카드 발급에 대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비교분석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부자되세요 더오일카드는 지방은행 BC카드입니다.

즉, 대구은행, BNK은행(부산/경남은행), 전북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는 카드이며

은행마다 내용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니 주거래 은행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구은행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개요


부자되세요 더오일카드


연회비 역시 은행마다 조금씩 상이합니다!! 확인필수!


2. 주유할인 서비스






우선 가장 중요한 주유할인 서비스는 GS칼텍스에 특화된 카드라는 점입니다.

주유할인은 2가지 종류로 나뉘어 지며 평일과 휴일의 할인율이 다릅니다.

평일에는 리터당 120원 할인, 휴일에는 150원 할인이 됩니다. 적립이 아닌 할인이다보니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휘발유가를 1300원 정도로 가정시, 150원의 할인을 받으면 11%의 무시무시한 피킹률을 자랑합니다.

다만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1일 1회, 월 4회의 제한이 있지만 전월실적을 고려하여도 5.5%의 피킹률을 자랑하는 카드입니다.

보통 주유 할인 카드에서 할인해주는 폭이 60원 정도인데, 기본이 120원이면 2배 정도 할인된다고 보면 됩니다.


gs칼텍스



3. 생활할인서비스



생활할인서비스는 대중교통 10%할인 / 편의점 할인 / 대형마트 5%할인 / 커피 10%할인 / 통신요금 1,500원 할인

등이 있으며 이 조건 역시 은행마다 조금씩 상이하네요


더오일카드 할인


4. 보험서비스 제공



5. 은행별 링크


대구은행

링크 : https://www.dgb.co.kr/com_ebz_fpm_main.act

바로가기 링크가 안될 경우 "부자되세요. 더오일카드"를 검색하세요.



부산은행

링크 : https://www.busanbank.co.kr/ib20/mnu/FPMCRD012001002

바로가기 링크가 안될 경우 "부자되세요. 더오일카드"를 검색하세요.


경남은행


링크 : http://www.knbank.co.kr/knbweb/knbweb.jsp?w2xPath=/xml/mall/pe/card/SCN-HO-08040190.xml&left=1

바로가기 링크가 안될 경우 "부자되세요. 더오일카드"를 검색하세요.



비씨카드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